Quantcast
태연, 12일 0시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OST ‘올 위드 유(All with you)’ 공개
  • 안은경 기자
  • 승인 2016.09.12 09: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은경 기자] 태연의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오늘 밤 12시(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part.5 태연의 ‘올 위드 유(All with you)’을 공개한다.
 
태연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올 위드 유’ 앨범 자켓 / 냠냠 ENT
태연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올 위드 유’ 앨범 자켓 / 냠냠 ENT

 
‘올 위드 유(All with you)’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20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다.
 
​드라마의 또 다른 메인 테마곡으로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태연의 감수성 깊은 보이스가 음악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작곡가 서재하와 케이던스가 태연과 최고의 조합을 보이며, 또 하나의 태연표 감성 발라드로 탄생됐다.
 
이 곡은 지난 5회 방송에서 극중 해씨부인(박시은 분)이 자신의 죽음을 직감하고 세상을 떠나기 전 왕욱(강하늘 분)에게 해수(아이유 분)를 부탁하는 장면에서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화제로 떠올랐다.
 
특히, 태연이 2014년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후 2년 만의 OST 참여 소식이 알려지자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간 태연은 ‘만약에’, ‘들리나요’, ‘사랑해요’, ‘미치게 보고 싶은’, ‘가까이’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자타가 인정하는 ‘OST 요정’으로 입지를 굳힌 만큼 이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올 위드 유(All with you)’를 통해 다시 한번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엑소(EXO) 첸, 백현, 시우민을 시작으로 로꼬X펀치(Punch), 아이오아이(I.O.I), 다비치, 태연까지 전무후무한 OST 라인업이 공개되며 앞으로 공개될 OST 후발 주자에도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태연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Part.5 ‘올 위드 유(All with you)’는 오늘 밤 12시(13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