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마마무 솔라, 농도 짙은 스킨십 3종 세트 공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6.09.10 12: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마마무(MAMAMOO) 솔라의 농도 짙은 스킨십이 공개된다.
           
MBC 10일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에릭남-마마무(MAMAMOO) 솔라가 이마키스-벽치기-타이타닉 포즈까지 야릇한 3종 세트를 시전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펼쳐지는 커플대결의 첫 번째 게임인 ‘하트몬GO’는 ‘포켓몬GO’의 현실버전으로  9명의 하트몬 포획 후 미션을 가장 많이 수행하는 커플이 승리하는 게임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마마무(MAMAMOO) 솔라는 미션 수행도중 상상 이상의 스킨십으로 현장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마마무(MAMAMOO) 솔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마마무(MAMAMOO) 솔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마마무(MAMAMOO) 솔라는 적극적으로 하트몬 사냥에 나서지만 하트몬을 잡을 때마다 주어진 미션에는 깜짝 놀란다. 그 중 마마무(MAMAMOO) 솔라는 미션을 볼 때마다 얼굴이 발그레해졌고, 미션 수행 후에도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    
​특히 마마무(MAMAMOO) 솔라는 눈이 커진 상태로 이마키스-벽치기-타이타닉 3종 세트에 수줍어했다. 이에 에릭남은 더욱 그를 리드하며 착실하게 미션 수행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  
한편, 에릭남-마마무(MAMAMOO) 솔라의 떨리는 이마키스 현장은 1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