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듀엣가요제’ 한동근-최효인,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전격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한동근-최효인이 ‘듀엣가요제’에서 다시 보고 싶은 듀엣에 선정됐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서는 3연승에 이어 방송 최초로 4연승에 도전한 한동근이 아쉽게도 우승에는 오르지 못했다. 그러나 다시 보고 싶은 듀엣에는 최다 득표수를 받아 선정 됐다.
           

‘듀엣가요제’ 한동근-최효인 / MBC ‘듀엣가요제’ 방송 캡처
‘듀엣가요제’ 한동근-최효인 / MBC ‘듀엣가요제’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한동근과 최효인은 지난 3연승까지 보여줬던 감성 발라드에서 새로운 장르인 록 발라드 무대로 관객에게 다가갔다. 그들의 선곡은 윤도현의 ‘사랑했나봐’였으며 풍부한 표현력으로 현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존 3연승에서 선택했던 장르와는 다른 새로운 도전으로 넓은 스펙트럼이 느껴지는 무대를 선보인 한동근은 이번 무대에서 최효인과 두 사람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무대로 시청자에게 호평 받았다.. 
        
한편, 한동근은 현재 2년 전 발매한 데뷔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역주행의 기적을 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