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저드 뷔, 우아한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스켈레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로저드 뷔가 새로운 라인업의 제품을 공개한다.
 
강렬하고 대담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스위스 명품시계 브랜드 ‘로저드뷔’가 우아함과 섬세함의 표본이자 로저드뷔 최초의 오토매틱 스켈레톤 칼리버 RD820SQ를 장착한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스켈레톤 라인업을 선보인다.
 
로저드 뷔
로저드 뷔
 
로저드뷔의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스켈레톤은 다양한 소재를 유쾌하면서도 혁신적으로 결합해 시선을 사로잡는 라이프스타일 타임피스다. 플루티드 베젤, 트리플 러그 및 도피네 스타일의 핸즈 등 엑스칼리버만의 독특한 디자인 특징에 스켈레톤의 구조적인 아름다움이 더해져 직장에서는 물론 일상생활 등 다양한 장소에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로저드뷔의 아스트랄 스켈레톤 주제를 바탕으로 하는 상징적인 별 구조의 높이를 의도적으로 높여 독특한 3D 입체 효과 및 투시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로저드뷔의 오토매틱 스켈레톤 칼리버는 내부의 로터를 스켈레톤화해 효율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무게를 가볍게 구현해내 시계 제조에 대한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스켈레톤은 기존에 선보였던 골드 소재에 이어, 현대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DLC 코팅 티타늄 또는 카본 섬유 몰딩 화합물(SMC) 소재를 케이스에 적용하여 스포티한 하이테크 외관이 돋보이는 두 가지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7천 5백만원, 8천 5백만원이다.
 
한편, 로저드뷔는 현재 전세계 23개의 부티크를 포함한 독점적인 판매 네크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총 3개의 부티크를 오픈했다.
 
로저드 뷔
로저드 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