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브레이킹 던 part2', ‘최후의 결전’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브레이킹 던 part2'(감독: 빌 콘돈 | 출연: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테일러 로트너 | 수입: 판씨네마㈜ | 배급: NEW)가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후의 결전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 사진='브레이킹 던 part2' 최후의 결전 영상, NEW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르네즈미’를 지켜라!”라는 특명 아래 똘똘 뭉친 뱀파이어 연합군이 선보일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강렬한 액션과 화려한 비주얼로 모두의 운명이 걸린 최후의 결전을 미리 볼 수 있다.

이제까지 공개된 영상들이 뱀파이어가 된 ‘벨라’의 놀라운 변신을 담은 비주얼로 시작하는 데 반해 이번 특별 영상은 ‘르네즈미’를 지켜주겠다고 다짐하는 ‘벨라’의 목소리로 시작, 신비한 혼혈소녀 ‘르네즈미’의 순진무구한 눈빛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어 ‘볼투리가’에 대비하기 위해 전세계 뱀파이어 소집에 나선 ‘에드워드’의 모습이 등장, 그의 표정에서 절박함이 고스란히 전해져 긴박함을 자아낸다.

▲ 사진='브레이킹 던 part2' 최후의 결전 영상, NEW


드디어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되면서 빛과 같은 속도로 날라 다니는 뱀파이어들이 벌이는 액션들은 시리즈의 최후의 전쟁다운 거대한 스케일을 뽐낸다. 특히 뱀파이어로서 특유의 능력을 발휘하며 빛보다 빠른 스피드와 맹수도 때려 잡는 힘을 발휘하는 ‘벨라’가 ‘볼투리가’와의 거대한 전쟁에서 보여주는 강인한 뱀파이어 포스 또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르네즈미’를 지키러 나서는 전세계 뱀파이어들과 늑대인간 ‘퀼렛족’의 강렬한 액션 그리고 뱀파이어로 변신한 ‘벨라’의 강인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최후의 결전 영상을 공개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마지막 신화 '브레이킹 던 part2'는 2012년 11월 15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