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호빗: 뜻밖의 여정', ‘피터 잭슨’ 감독이 전하는 메이킹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호빗: 뜻밖의 여정'의 감독 피터 잭슨이 직접 소개하는 메이킹 영상의 첫 번째를 전격 공개했다. 

▲ 사진=영화 '호빗: 뜻 밖의 여정', 워너 버러더스 코리아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피터 잭슨이 '반지의 제왕'의 세트에 10여 년 만에 돌아온 감격의 소감과 함께 이번 영화를 위한 준비 과정들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반지의 제왕' 프리퀄의 등장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세기의 시리즈의 탄생을 지켜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전한다.

피터 잭슨 감독은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 이어 '호빗: 뜻밖의 여정'으로 또 다시 판타지의 새 장을 열기 위해 이전 촬영 장소에 다시 돌아오게 됨에 대한 벅찬 심정을 전했다.

▲ 사진=영화 '호빗: 뜻 밖의 여정', 워너 버러더스 코리아


또한, 이번 편에서 등장할 다양한 크리쳐의 제작 현장과 배우들의 액션 훈련, 모션 캡쳐를 위한 동작 연습과 의상 제작 등 현장의 모습을 실감나게 담았으며, 촬영 장소인 뉴질랜드의 전통부족 마오이 족의 이색적인 환영 인사 장면과 새로운 주인공 ‘빌보 배긴스’ 역의 마틴 프리먼과 이안 맥켈런, 앤디 서키스, 리차드 아미타지 등의 배우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호빗' 시리즈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과 달리 재미있는 영화를 만들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한 피터 잭슨 감독은 6주간의 제작 준비를 마치고 이제 막 시작된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며 본격적인 메이킹 현장을 다음 2탄에서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호빗: 뜻밖의 여정' 메이킹 영상’은 총 8편으로 나뉘어 포털 사이트 다음과 네이버, 극장 사이트 CGV, 예매 사이트 맥스무비 등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