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원더걸스(Wonder Girls) 유빈, 섹시한 승마 포즈로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비디오스타’ 원더걸스(Wonder Girls) 유빈이 섹시한 승마 포즈를 선보인다.
      
MBC에브리원은 1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는 지난 주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뽐냈던 원더걸스(Wonder Girls) 유빈-강예빈-양정원- 송해나의 ‘맥락있게, 핫바디’ 특집 2탄이 이어진다고 밝혔다.
         
강예빈은 이번 방송에서 절만 해도 섹시할 수 있는 일명 ‘쏟아질 듯한 폭포수 절’ 포즈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비디오스타’ 강예빈-원더걸스(Wonder Girls) 유빈-양정원-송해나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강예빈-원더걸스(Wonder Girls) 유빈-양정원-송해나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또한 연예계 3대 흑진주 원더걸스(Wonder Girls) 유빈은 금모래 같은 아름다운 피부결 유지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어 그는 자신의 몸매비결이 승마라며 섹시한 승마 포즈를 직접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양정원은 박나래와 함께 폴댄스 대결에 나선다. 대표 단신 개그우먼 박나래와 양정원의 불꽃 튀기는 폴댄스 대결은 예상 외 박빙의 승부로 웃음꽃이 필 예정이다.
        
이밖에도 모델 송해나는 사랑과 전쟁을 능가하는 모델계의 치정 사건들에대해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안재현과 절친한 송해나는 안재현-구혜선 부부의 사랑이야기에 대해서도 입을 열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맥락있게, 핫바디’ 특집 2탄은 1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