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피릿’ 피에스타(FIESTAR) 혜미, ‘천사와 악마’ 컨셉의 완벽 칼군무…‘매력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걸스피릿’의 피에스타(FIESTAR) 혜미가 전과 확 달라진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혜미는 이날 대한민국 최고 걸그룹 쥬얼리 출신이자 독보적 여성 솔로 가수 서인영과 한 팀을 이뤄 박선주의 원곡을 리메이크 한 서인영의 ‘잘가요 로맨스’와 쥬얼리의 ‘Baby One More Time’으로 파격적인 무대를 꾸몄다.
 
매회 혜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왔던 서인영은 가능성이 분명 있는데 자신감 없어하던 혜미의 잠재력을 끌어내 줄 수 있는 특별훈련을 자청했다.
 
‘걸스피릿’ 피에스타(FIESTAR) 혜미 / JTBC ‘걸스피릿’ 방송 캡처
‘걸스피릿’ 피에스타(FIESTAR) 혜미 / JTBC ‘걸스피릿’ 방송 캡처
 
이날 혜미는 맑고 고운 감성 보이스로 녹인 ‘잘가요 로맨스’로 솔로 무대를 펼치며 이목을 집중 시켰고 이어 서인영과 함께 ‘천사와 악마’라는 콘셉트로 완벽한 칼군무와 함께 색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해맑혜미’, ‘솔직혜미’ 등 밝은 매력 뒤에 감춰졌던 혜미의 또 다른 색깔이 발견되며 앞으로 보여줄 혜미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까지 상승시켰다.
 
이에 오구루 이지혜는 “혜미가 이번 무대를 통해 자신의 컬러를 찾은 게 아닌가 싶다”라고 칭찬했다. 혜미는 그간의 부진을 딛고 본인의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했고 결국 눈물을 흘렸다.
 
혜미는 서인영에게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정말 고맙다. 언니가 해주신 말씀 모두 가슴 깊이 새기겠다”라며 뜨거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피에스타(FIESTAR) 혜미가 솔로로 완벽 소화한 ‘잘가요 로맨스’는 6일 자정(7일 0시) 음원으로도 출시되며 방송 때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감동을 배가시켰다. 혜미의 ‘잘가요 로맨스’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