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인, 신곡 ‘Carnival(카니발)’ 2차 티저 공개…‘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가인이 신곡 2차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 분위기를 예고했다.
 
가인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이팝)은 7일 오후 2시 네이버 V앱 ‘브라운 아이드 걸스’ 채널을 통해 25초 분량의 타이틀곡 ‘Carnival(카니발)’ 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했다. 
 
가인 / 미스틱 EMT
가인 / 미스틱 EMT
 
이번 앨범을 위해 새롭게 변신한 가인의 비주얼이 가장 눈에 띈다. 주황색 단발 머리에 하얀 피부, 붉은 입술, 불그스레한 볼이 순수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준다.  
 
프리뷰 속 가인은 빨간 우산을 빙글빙글 돌리며 장난기 가득하게 혹은 새침한 듯 웃는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화 속 축제 분위기가 나는 음악에 ‘나는 거기 있었고 충분히 아름다웠다’, ‘밤은 사라지고/ welcome to my carnival’등의 가사는 신곡에 담길 메시지를 궁금케 한다.
 
타이틀곡 ‘Carnival’은 가인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 작품으로,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인의 새 앨범 ‘End Again(엔드 어게인)’은 2부작으로 구성된 가인의 솔로 정규 앨범 중 첫 번째 파트로, 타이틀곡 ‘Carnival’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정규 앨범 두 번째 파트인 ‘Begin Again(비긴 어게인)’은 추후 발매 예정이다.
 
한편, 가인의 새 앨범 ‘End Again’의 전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9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1일에는 자라섬에서 열리는 대중 음악 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Tag
#가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