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의 여자’ 이다해, 그녀는 누구? ‘마이걸’과 ‘에덴의 동쪽’ 주연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세븐이 이다해와 열애설을 공식 인정하면서 이다해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7일) 한 매체는 세븐과 이다해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이다해 소속사 JS픽쳐스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사이에서 연인으로 자연스럽게 발전해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또한 “이다해와 세븐의 만남을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다해 / JS픽쳐스
이다해 / JS픽쳐스
 
이다해는 2001년 71회 미스춘향 진으로 선발된 뒤 2002년 MBC ‘내 사랑 링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 이어 SBS ‘마이걸’에서 주유린 역을 맡아 이동욱과의 달달한 케미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이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또 이다해는 KBS ‘헬로! 애기씨’, MBC ‘에덴의 동쪽’, KBS ‘추노’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탄탄한 연기 실력을 보여주기도.
  
특히 이다해가 출연한 드라마들이 모두 인기리에 종영했고, 이로 인해 그는 연기력을 더욱 인정 받게 됐다.
 
한편, 이다해는 차기작인 중국 후난위성TV 드라마 ‘나의 여신, 나의 어머니’ 촬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