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 설렘 가득한 황자 연기…‘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가 여심을 설레게 하는 황자 연기를 완벽하게 펼치고 있다.
 
지난 6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주인공 왕소 역을 맡은 이준기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준기가 맡은 4황자 왕소는 어릴 적 얻은 얼굴의 상처와 친모의 모진 학대로 마음의 상처를 지닌 인물이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아이유-이준기 / 바람이 분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아이유-이준기 / 바람이 분다
 
왕소를 적대시 하는 사람은 황권을 넘보는 3황자 왕요(홍종현 분), 친모인 충주원 황후 유씨(박지영 분)뿐 아니다. 다정다감한 성격인줄 알았던 8황자 왕욱(강하늘 분)마저 “여기에 네 사람은 없다. 다 내 사람이야”하며 왕소를 밀어낸다. 이에 왕소는 애써 충격과 놀람을 감췄다.
 
누가 더 높은 자리에 오를지 지켜보며 야망을 키우고 있는 연화(강한나 분)에게 왕소가 “나는 값비싼 여인보다 날 아껴줄 여인을 기다린다”는 의외의 답을 내놓았다. 황실의 중심에서 밀려나 있는 황자가 원하는 것이 황좌가 아닌 사랑이라니. 왕소의 의외성과 순수함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왕소가 모두 포기할까 싶은 순간에 나타난 것이 해수(이지은 분)의 존재다. 직언을 해주고 걱정해주는 해수에게 왕소는 설렘을 느끼고 계속 해수를 주목한다. 해수 또한 왕소가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았던 치부와 그의 생각을 알게 되며 그에게 연민과 관심을 가지게 된다. 이런 에피소드가 강약 조절을 하며 나와준 덕에 왕소와 해수, 일명 ‘소해커플’의 서사가 켜켜이 쌓이고 있다. 
 
사람을 증오하는 황자와 사람을 좋아하는 여인의 만남이 불러일으킬 시너지가 앞으로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다. 비로소 황자의 체통을 갖춘 왕소가 황궁으로 들어와 어떤 사건을 마주하게 될지 다음 주 방송부터 전개될 예정이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