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피릿’ 베스티 유지, 장우혁과 ‘캔디’ 무대 꾸민다… ‘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걸스피릿’ 베스티 유지가 귀여운 모습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 보컬 리그 ‘걸 스피릿’ 8회에서는 레전드와 콜라보레이션 미션의 두 번째 무대가 공개된다. 베스티의 유지는 장우혁과 한 팀이 되어 H.O.T. ‘캔디’ 무대를 선보였다.
 
장우혁과 유지는 선곡 및 편곡 방향을 정하기 위해 첫 만남을 가졌다. 장우혁은 유지와의 무대를 위해 직접 스타일리스트, 작곡자를 섭외하는 열정을 불태웠다. 본인이 섭외한 팀을 ‘어벤져스팀’이라고 소개하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걸스피릿’ 베스티 유지-장우혁 / JTBC ‘걸스피릿’
‘걸스피릿’ 베스티 유지-장우혁 / JTBC ‘걸스피릿’
 
최근 진행된 ‘걸스피릿’ 녹화에서 유지는 그동안 보여줬던 파워풀하고 섹시한 모습에서 벗어나 방울 머리끈, 멜빵바지 등 당시 유행했던 의상과 소품으로 귀여운 모습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망치 춤을 선보이며 ‘캔디’ 무대를 완벽하게 보여줬다. 장우혁은 “H.O.T. 멤버 외에 다른 사람과는 처음 불러보는 것”이라고 말하며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아이돌의 전설 H.O.T. 장우혁과 베스티 유지가 꾸미는 ‘캔디’는 오는 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걸스피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