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일우, 여심 홀리는 훈훈한 비주얼…‘역시 패셔니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정일우가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배우 정일우는 현재 방송 중인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 주인공 강지운 역을 맡아 매주 여성 시청자들의 심장을 떨리게 하고 있다. 까칠한 듯 하면서도 배려심 넘치고, 어딘지 모르게 모성애를 자극하는 강지운 캐릭터가 정일우의 한층 깊어진 표현력과 만나 더욱 빛난다는 반응이다. 왕성한 해외활동으로 오랜만에 국내 안방극장에 복귀한 만큼, 정일우를 향한 팬들의 관심과 사랑이 뜨겁다.
 
이런 가운데 정일우가 최근 촬영한 화보가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일우는 패션매거진 'W Korea(더블유 코리아)와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시크하면서도 쓸쓸한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정일우의 남다른 분위기는 성큼 다가온 가을과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정일우 / 더블유 코리아
정일우 / 더블유 코리아
 
화보 속 정일우는 스트라이프 점퍼, 레드 컬러 재킷은 물론 독특한 패턴의 셔츠와 니트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강렬함과 여유로움 등 다채로운 느낌을 담아낸 표정과 눈빛은 정일우만의 매력을 배가시키면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타가 공인하는 패셔니스타다운 면모가 화보에서도 어김없이 빛난 것이다.
 
정일우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중국-태국-일본 등 해외 활동을 이어가며 느낀 점, 사전제작 드라마인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데뷔 10년 차에 접어든 감회, 각별한 팬사랑, 팬들과 소통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정일우 / 더블유 코리아
정일우 / 더블유 코리아
 
왕성한 해외활동은 물론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 국내 활동을 보여주는 정일우. 바쁜 와중에도 깊이 있는 팬사랑까지 실천하는 정일우의 다음 행보가 궁금하다.
 
정일우 / 더블유 코리아
정일우 / 더블유 코리아
 
정일우 / 더블유 코리아
정일우 / 더블유 코리아
 
정일우 / 더블유 코리아
정일우 / 더블유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