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시세끼’ 유해진-차승원-송호준-남주혁, 고창 가족들의 ‘가족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tvN ‘삼시세끼 고창편’ 제작진이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 네 사람만의 ‘가족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2일, 금) 밤 9시 45분 방송하는 ‘삼시세끼 고창편’(연출 나영석, 이진주) 10회에서는 4인방이 사진관에서 일반적인 ‘4인 가족’의 콘셉트로 사진을 찍는다. 제작진이 방송에 앞서 공개한 사진에서는 유해진이 근엄한 아버지 같은 표정으로 반려견 겨울이를 안고 있는가 하면, 옆에 앉아 있는 차승원은 겨울이에게 손을 얹고는 미소를 짓고 있는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손호준과 남주혁은 마치 형제처럼 서로의 손을 잡고 있는 전형적인 포즈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삼시세끼’ 유해진-차승원-송호준-남주혁 / tvN ‘삼시세끼’
‘삼시세끼’ 유해진-차승원-송호준-남주혁 / tvN ‘삼시세끼’
 
제작진은 “지난 어촌편부터 세 시즌을 함께 한 이들이 지금껏 한 번도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은 적이 없었던 것을 상기하며, 진짜 가족처럼 사진을 찍게 된다. 보통 가족들이 사진을 찍으러 가면 취하게 되는 포즈를 이들도 똑같이 해 보게 되는데, 손호준 빼고는 모두 가족 사진을 생애 처음으로 찍게 돼 이들이 모두 배우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쑥스러워하고 어색해 했다. 평범한 듯 비범한 이들의 가족 사진 촬영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름다운 시골 풍광을 배경으로 출연자들의 소박한 일상이 잔잔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힐링 예능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고창편’은 ‘정선편’과 ‘어촌편’에 이은 새 시리즈로, 어촌편 멤버인 차승원-유해진-손호준과 새롭게 합류한 남주혁이 전북 고창에서 ‘가족 케미’를 형성하며 새로운 재미를 안기고 있다. 오늘(2일, 금) 밤 9시 45분 tvN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