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블유(W)’ 한효주-김의성, 수상한 만남 포착… ‘아버지야 진범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더블유(W)’ 한효주-김의성의 수상한 만남이 포착된 가운데 한효주가 만난 사람이 아버지일지, 아니면 아버지의 얼굴을 강탈한 진범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의 의심스러운 동행도 포착, 시청자들의 13회 본방사수 욕구를 더욱 증폭시킨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더블유(W)’(송재정 극본/ 정대윤 연출/ 초록뱀미디어 제작) 측은 1일(오늘) 13회 방송을 앞두고 아버지 오성무(김의성 분)의 얼굴과 마주한 오연주(한효주 분)의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사진 속 연주는 성무의 앞에서 전혀 경계심이 없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연주는 성무의 등에 팔을 올린 채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는 것. 또 다른 사진에서는 놀란 얼굴을 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연주, 경계 태세를 취한 채 위협을 느끼고 있는 듯한 연주의 모습이 그려지며 성무의 얼굴을 한 인물이 성무일지, 아니면 성무의 껍데기를 가진 진범일지에 대한 의문을 품게 한다.
 
특히 성무는 ‘웹툰W’의 진범에게 얼굴을 강탈당해 눈, 코, 입이 소멸된 채 진범의 지시에 따라 웹툰을 그려왔으며 진범은 만화 속으로 셀프소환 된 강철(이종석 분)의 제압에 의해 ‘채널W’ 사옥 총기난사 사건의 살인범으로 경찰에 잡힌 상황. 이에 성무와 진범 중 둘 중 누구라도 관계없이 이야기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샘솟게 만든다.
 
‘더블유(W)’ 한효주-김의성 / MBC ‘더블유(W)’
‘더블유(W)’ 한효주-김의성 / MBC ‘더블유(W)’
 
연주가 만난 인물이 성무라면 진범이 없어져야만 얼굴을 다시 가져올 수 있는 상황에서 어떻게 성무가 생명력을 갖게 됐는지, 경찰에 잡힌 진범과 강철이 또 다시 결투를 통해 최종 결판을 짓고 성무의 얼굴을 되찾아 왔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이는 것.
 
또한 반대로 연주와 마주한 인물이 진범이라면 경찰에게 잡혀간 진범이 어떻게 현실세계로 다시 도킹했는지, 무엇 때문에 연주의 앞에 나타났는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며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무한한 궁금증이 최대치로 폭발하는 등 무수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더블유(W)’ 제작사 측은 “시청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 덕분에 송재정 작가-정대윤 감독 이하 스태프와 이종석-한효주 및 모든 배우들이 더욱 열정적으로 촬영을 하고 있다. 감사드린다”며 “연주가 만난 사람이 누구인지, 13회를 통해 꼭 확인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더블유(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오늘(1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