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싸우자 귀신아’ 백서이, 당차고 밝은 ‘쿨한 선배’로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싸우자 귀신아’의 백서이가 캠퍼스 여신에서 쿨한 선배로 변신하며 최종회를 장식했다.
 
지난 30일 종영된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마지막회에서 백서이는 청순가련한 ‘캠퍼스 여신’ 임서연의 모습에서 한층 당차고 밝아진 ‘쿨한 선배’로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극 초반 첫 눈에 반하는 여인인 일명 ‘첫반녀’로 등장한 백서이는 바라만 봐도 설레는 ‘여신 비주얼’로 시청자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받은 바 있다.
 
‘싸우자 귀신아’ 백서이 / 젤리피쉬 ENT
‘싸우자 귀신아’ 백서이 / 젤리피쉬 ENT
 
아름다운 비주얼뿐만 아니라 극이 진행되면서 주혜성(권율)을 짝사랑하는 한 여인의 애틋한 마음까지 표현해내 시선을 모은 데 이어 마지막 회에는 쿨한 선배의 모습으로 변모하며 극을 활기차게 이끄는 역할을 해냈다.
 
종영에 앞서 지난 30일 백서이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백서이의 마지막 촬영 현장 사진과 종영 소감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백서이는 두 볼을 감싼 채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마지막 회를 앞둔 아쉬움과 함께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백서이는 종영 소감으로 “‘싸우자 귀신아’는 저의 드라마 데뷔작으로 소중한 추억과 배움이 많은 작품입니다"라며 "밝은 에너지를 가진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그리고 감독님 덕분에 촬영 현장이 항상 즐거웠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작품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라는 말을 남겨 첫 작품에 대한 애정과 감격스러운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싸우자 귀신아’를 통해 드라마 데뷔를 무사히 마친 백서이는 ‘캠퍼스 여신’으로 활약하며 현재 다양한 작품에서 출연 제의를 받고 있어 다음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