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안방극장 녹이는 미소…‘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속 ‘까칠남’ 정일우가 미소를 보이기 시작했다.
 
지난 26일 밤 방송된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5회에서는 통제불능의 재벌 3세 강지운(정일우 분)이 자신의 성격을 개조시키기 위해 하늘집에서 동거 중인 동갑내기 소녀 은하원(박소담 분)에게 조금씩 빠져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박소담 /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방송 캡처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박소담 /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방송 캡처
 
지운은 서로의 옆을 지켜온 친구 혜지(손나은 분)가 자신과 사촌 형제 사이인 현민(안재현 분)을 좋아하면서 계속 상처받는 모습에 화가 나 하원의 마음을 빼앗겠다고 선전포고한 상태.
 
하원이 현민의 가짜 약혼녀란 사실을 아직 모르는 지운은 혜지에게 매번 가슴을 후벼파는 표현으로 상처를 주는 현민을 도발하기 위해 하원을 이용하고자 했다. 거짓 사랑을 시작하려는 셈이었다. 그런데 하원과 엮일 때마다 지운은 혼란스러움과 애틋함이 담긴 눈빛을 보여주게 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이유를 알 수 없는 묘한 감정에 이끌리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지운은 아버지 제사에 참석하라며 자신을 따라 하늘집 실내 수영장에 나타난 하원과 좁은 샤워부스 안에서 ‘심쿵’ 유발 장면을 연출했다. 하원의 눈 위에 손을 가져다 대고 떨어지는 물방울을 쓸어내 주며 “내가 너 뺏는다고 한 거 진짜야”라고 말했다. 하원은 “쓸데 없이 잘생긴 놈. 괜히 사람 떨리게”라며 묘한 설렘을 느꼈다.
 
또한 자신이 그토록 부정하고 밀어내려고 하는 아버지란 존재가 하원에게는 한없이 소중한 것임을 알게 되면서 차츰 감정의 변화를 느끼는 듯한 모습인 지운. 시청자들은 이런 ‘매력부자’ 지운을 가슴 설레게 하도록 멋지게 표현해내는 정일우의 매력에 풍덩 빠져들었다.
 
이날 방송이 끝나자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는 “박소담 정말 부럽다”, “다정한 정일우 멋있고 설렌다”, “정일우 때문에 잠이 안 와”, “강지운 저번 주까진 꺼져만 생각났었는데 오늘 왜 이렇게 심쿵하게 하던지. 내 손 한 번만 따줘도 반할 것 같다”, “정일우 때문에 홀린 듯 본방사수하는 드라마” 등 정일우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글들이 올라왔다.
 
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오늘 27일 토요일 밤 11시 15분 6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