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와 ‘오빠쓰’의 만남과 환상케미…‘재미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제시의 가상 결혼식을 위해 출격한 ‘오빠쓰’가 반전의 춤 실력과 폭소를 유발하는 환상 케미를 보였다.
 
지난 26일, 웃음과 감동을 넘나들며 성공적인 新 예능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19회 방송에서는 세 번째 꿈 계주 제시의 가상 결혼식 이 펼쳐졌다. 제시를 위해 ‘결혼 조작단’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제시의 결혼식을 위해 두 발 벗고 나서며 맹활약을 펼쳤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출연진 /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방송 캡처
‘언니들의 슬램덩크’ 출연진 /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방송 캡처
 
그런 가운데 제시를 위해 축하 사절단 ‘오빠쓰’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제시의 결혼식 축하 무대를 위해 깜짝 결성된 ‘오빠쓰’의 멤버는 ‘Shut Up’ 뮤직비디오에서 진상 남친으로 등장해 뺨 활약을 펼친 ‘박휘순-김인석-남창희-슬리피’와 뉴페이스 ‘제국의 아이돌 동준-개그맨 송영길’. 특히 센터 민효린 역할에는 남창희가 당첨돼 민효린과 대조되는 극과 극 비주얼로 웃음을 자아냈다.
 
제시의 가상 결혼식 하루 전 급 결성된 ‘오빠쓰’는 자타공인 댄싱머신 동준의 리더 활약으로 뛰어난 안무 습득력을 자랑했다. 특히 동준은 우월한 춤 실력 뿐 아니라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했다. 반나절의 폭풍 연습 후 ‘오빠쓰’는 ‘Shut Up’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고 ‘오빠쓰’의 칼군무를 지켜 본 김숙은 “하루 만에 했다는 게 믿어지지 않아”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라미란 역시 “우리는 6주 동안 뭐 한거야?”라며 허탈함까지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현장에서는 ‘오빠쓰’를 위한 ‘언니쓰’의 훈훈한 원포인스 레슨이 펼쳐졌다. ‘언니쓰’ 멤버들은 호랑이 멘토 박진영에게 혹독하게 배운 안무를 ‘오빠쓰"에게 전수했다. 그런 가운데 김숙은 “눈물, 콧물 다 빼면서 배운거야“라며 안무 부심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다. 짠내나던 연습 과정을 거쳐 어느새 ‘Shut Up’ 안무를 가르치고 있는 ‘언니쓰’의 성장한 모습은 훈훈함을 선사했다.
 
무엇보다도 ‘언니쓰’ 공식 몸치로 온갖 짠내와 웃음을 유발했던 홍진경은 “안무를 가르치며 만감이 교차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리고는 자기 역할을 맡은 김인석에게 ‘파닥파닥 댄스 부심’을 드러내며 불꽃 안무 강습을 펼쳤다. 그러나 이를 지켜보던 김숙은 “인석이가 더 잘하는데?”라며 김인석의 춤 실력을 칭찬해 몇 개월 동안 ‘파닥파닥 댄스’와 사투를 벌인 홍진경을 당황케 해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언니쓰’에서 웃음을 책임졌던 ‘언니쓰’ 공식 몸치 홍진경 캐릭터가 ‘오빠쓰’에도 존재해 웃음지수를 높였다. 그 주인공은 바로 슬리피. 제시 역할을 맡은 슬리피는 래퍼 제시의 동공까지 완벽히 묘사하며 웃음을 선사하더니 듣도 보도 못한 엉성한 춤사위를 뽐내며 ‘술취한 기린’으로 등극해 구멍 활약을 펼쳤다. 이외에도 김인석-송영길은 의외의 춤 실력을 자랑하며 반전 춤꾼으로 활약했고 남창희는 센터 민효린으로부터 치명적인 엔딩 포즈를 전수 받는 등 ‘언니쓰’와 찰떡 케미를 선보였다. 
 
한편, 예상치 못했던 ‘언니쓰X오빠쓰’의 만남은 뜻하지 않은 환상 케미로 결혼식의 활약을 기대케 한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매주 금요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언니들의슬램덩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