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닥터스’ 김래원, “‘결혼했니?’ 대사 내가 바꿨기 때문에 잘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김래원이 화제를 모았던 ‘결혼했니?’ 대사에 대해 언급했다.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기분 좋게 마무리를 지은 드라마 ‘닥터스’. ‘닥터스’ 흥행의 중심에는 배우 김래원이 있었다.
 
26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1동에 위치한 목동 SBS에서 ‘닥터스’를 통해 능글맞지만 듬직하고 기대고 싶은 캐릭터 ‘홍지홍’을 연기한 배우 김래원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닥터스’가 높은 시청률로 종영할 수 있었던 데는 김래원의 힘이 컸다. 그와 박신혜의 로맨스는 매회 큰 화제를 모았고, 감래원의 담백하면서도 매력있는 연기는 박신혜의 마음 뿐만 아니라 모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닥터스’ 김래원 / BH ENT
‘닥터스’ 김래원 / BH ENT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가 여전히 로맨스물에 강하다는 것을 제대로 입증한 김래원. ‘닥터스’ 종영에 대한 김래원의 진솔한 소감을 들어봤다.
 
이날 ‘닥터스’ 기자간담회에서 김래원은 박신혜를 향해 ‘결혼했니? 애인은 있어? 그럼 됐다’라고 말하는 홍지홍의 대사에 대해 “그 대사는 제가 순서를 조금 바꿨다. 조금 과하긴 했지만 그래서 이슈가 됐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래원은 “작가 선생님의 의도는 그정도가 아니였다. 드라마 후반부에는 제가 항상 다정다감하고 혜쩡을 이해하고 지켜봐주는 인물인데 그 신만 놓고 보면 상남자다. 나는 상남자로 가고 싶다고 작가님께 계속 얘기를 했었다. 원래는 쭈뼛거리며 눈도 못 쳐다보고 대사를 던지는 장면이였는데 저는 제가 바꿔서 그렇게 했다. 제가 바꿨기 때문에 잘됐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래원이 출연했던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지난 23일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