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써니힐(SunnyHill), 신곡 ‘집으로 가는 길’ MV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6.08.26 09: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써니힐(SunnyHill)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개인 스틸컷을 공개했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맥시 싱글 ‘WAY’로 컴백하는 써니힐(SunnyHill)이 25일 공식 팬 카페 및 SNS에 "충분히 나 수고했어. 집으로, 집으로. #SunnyHill(#써니힐) Maxi Single Album [#Way] Title Track :: #집으로가는길 with #이민수 #김이나”라는 멘트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 속 써니힐(SunnyHill)은 핸드폰 들여다보는 주비와 코타, 누군가와 통화 시도 중인 승아, 슬픔 어린 눈길로 누군가 향해 응시하는 미성의 모습이 포착돼 팬들의 이목이 모이고 있다.
                
써니힐(SunnyHill) ‘집으로 가는 길’  티저 이미지 / 페이브 ENT
써니힐(SunnyHill) ‘집으로 가는 길’ 티저 이미지 / 페이브 ENT

             
그 동안 ‘미드나잇 서커스(Midnight Circus)’, ‘베짱이 찬가’, ‘백마는 오고 있는가’ 등의 화려한 댄스곡과 ‘교복을 벗고’ 등의 따뜻한 미디엄 발라드곡도 선보이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온 써니힐(SunnyHill)은 이번 앨범에서 첫 정통 발라드 도전해 팬들의 기대가 증폭됐다.
             
약 1년 7개월 만에 맥시 싱글 ‘WAY’의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로 컴백하는 써니힐(SunnyHill)은 그 동안 다양한 작업으로 호흡 맞춘 히트메이커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특히 이민수-김이나 콤비는 앞서 써니힐(SunnyHill)의 ‘비하인드 스페셜 토크’ 티저 통해 솔직하고 거침없는 발언으로 애정을 드러내 이목이 모이게 했다.
              
한편 써니힐(SunnyHill)은 31일 정오에 신곡 ‘집으로 가는길’의 본편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