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능력자들’ 데프콘, 역대급 호러 분장에 울분…‘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데프콘이 ‘능력자들’에서 역대급 호러 분장을 했다.
 
오늘(25일) 일본 특집 MBC "능력자들‘에선 ’피카츄 덕후‘, ’이토 준지 캐릭터 코스프레 덕후‘, ’인형 뽑기 덕후‘가 출연해 진정한 덕력의 끝을 보여준다. 특히 세계 SNS 유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이토 준지 캐릭터 코스프레 덕후’ 이쿠라는 ‘능력자들’에서 최초로 덕밍아웃을 하는 것.
 

‘능력자들’ 테프콘-이경규 / MBC ‘능력자들’
‘능력자들’ 테프콘-이경규 / MBC ‘능력자들’
 
이날 일본 특집을 위해 결성된 ‘덕력 검증단’ 이경규와 은지원, 데프콘은 이쿠라와 함께 ‘이토 준지 만화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는 이유’, ‘직접 뽑은 분장 BEST 5" 등으로 덕력 검증을 하며 그녀의 정체가 궁금했던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그 중 이쿠라와 만화 속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에 검증 내내 놀라움을 금치 못하던 데프콘은 이쿠라의 포즈를 똑같이 따라해보는 등 무한 관심을 보였다. 이에 이쿠라는 데프콘 얼굴에 직접 분장을 해주겠다고 나섰다.
 
덧붙여 다른 사람의 얼굴을 분장하는 것은 처음이라는 이쿠라의 말에 깜짝 놀란 데프콘은 “나는 메이크업을 안 해도 무섭고, 물감이 많이 들어간다”며 소심한 반항을 했지만 결국 모든 걸 체념한 채 분장에 들어갔다.
 
분장하는 과정을 숨죽여 지켜보던 이경규와 은지원, 스태프들은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완성형 포스를 풍기는 데프콘으로 인해 하나 둘 웃음이 터지기 시작했다. 이에 데프콘은 “본인 얼굴 아니라고 막 한 거 아니에요?”라고 항의하며 안절부절 못했다고.
 
이어 분장 완성 후 공개 한 얼굴은 어디서도 본적 없는 역대급 호러 캐릭터였다고 해 오늘(25일) 방송에서 공개될 데프콘의 대 변신이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일본특집 "능력자들"은 ‘피카츄 덕후’, "이토준지 캐릭터 코스프레 덕후", ‘인형 뽑기 덕후’가 출연해 덕후의 성지, 일본에 걸맞는 덕력을 뽐낸다. 데프콘의 역대급 호러 캐릭터 분장은 오늘(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 일본 특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