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중화’ 진세연, 서하준 정체 확인 순간 놓쳐 안타까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여전히 진세연만 모르는 명종 서하준의 정체를 언제 알아차리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쫄깃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는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에서 옥녀(진세연 분)만 알아차리지 못한 명종(서하준 분)의 정체를 언제쯤 알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29회에서는 명종이 소격서에서 주관하는 여제(하늘 제사)에 참가하며 소격서 도류로 있는 옥녀에게 정체를 들킬 뻔 하는 아슬아슬한 장면이 그려졌다. 하지만 제사를 준비하던 옥녀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명종의 정체를 확인 할 수 있던 순간을 놓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증폭시킨 바 있다. 더욱이 옥녀는 왕이 명종임을 조금도 예측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으로 과연 옥녀가 명종의 정체를 언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인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키고 있다.
 
‘옥중화’ 진세연-서하준 / 김종학프로덕션
‘옥중화’ 진세연-서하준 / 김종학프로덕션
 
명종은 백성들의 생활과 나라의 돌아가는 사정을 알기 위해 궐 밖으로 미행에 나선 바 있다. 이 과정에서 명종은 신분을 이조정랑으로 속인 채 전옥서에 방문하고 그곳에서 당차게 옳은 말만 하는 옥녀를 만난다. 이후 명종은 옥녀의 영민함을 알아보고, 그를 통해 백성들의 실상을 전해 들으며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뜬다.
 
이후 옥녀는 명종과의 몇 번의 만남을 가졌지만, 명종을 신분을 암행어사라고만 알고 있는 상태. 더욱이 옥녀는 명종을 암행어사로 알고 있기 때문에 아는 사람 이상의 편한 감정을 공유하며, 복잡 미묘한 썸 기류를 발산한 바 있어 왕 신분을 알아차리게 된 후 옥녀가 어떤 반응을 내비칠지에 대한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평시서 제조가 되어 궁에 드나들게 된 태원(고수 분)은 이미 명종의 정체를 알고 있으며, 정난정(박주미 분) 또한 옥녀와 접촉한 명종이 늦은 시각 궁으로 들어간 것을 목격하곤 그가 심상치 않은 인물임을 짐작하고 있다. 이에 주변 사람들은 모두 알고 옥녀만 모르는 명종의 정체는 언제쯤 알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과연 옥녀가 명종의 신분을 알게 된 후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앞으로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옥중화’ 제작진 측은 “옥녀와 명종이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이전보다 더욱 가까워졌다. 더욱이 옥녀가 소격서 도류로 궐에 입성한 상황인 만큼 명종의 정체를 알아차릴 수 있을지, 추후 두 사람의 관계는 변화는 어떻게 될지 더욱 흥미진진해질 ‘옥중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옥중화’는 옥에서 태어난 천재 소녀 옥녀와 조선상단의 미스터리 인물 윤태원의 어드벤처 사극으로, 매주 토, 일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