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의 목소리가 보여’ 투피엠(2PM) 준케이-닉쿤-우영, 역대급 반전 예고…‘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투피엠(2PM)의 준케이, 닉쿤, 우영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 출연했다.
 
오늘(25일, 목) 저녁 9시 40분 방송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는 원조 ‘짐승돌’ 투피엠(2PM)의 준케이, 닉쿤, 우영이 초대가수로 출연, 음치 찾기에 도전한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투피엠(2PM) 닉쿤-준케이-우영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너의 목소리가 보여’ 투피엠(2PM) 닉쿤-준케이-우영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세 사람은 알쏭달쏭한 미스터리 싱어 군단의 정체에 촬영 내내 ‘멘붕’의 소용돌이에서 헤어나오질 못했다고 전했다. 그만큼 지금까지의 어느 회차보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오늘 방송에는 본인이 우영의 어린 시절 첫 사랑이라고 소개하는 여성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우영은 그녀의 첫 등장에 “미스터리 싱어의 타이틀을 이렇게 막 정해도 되냐”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그녀에 대한 증거가 하나 둘씩 공개될수록 긴장한 모습을 숨기지 못해 그녀의 진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는 준케이의 실제 절친한 사이인 친구가 직접 추천한 실력자라는 참가자부터 ‘너목보3’가 2PM을 위해 발탁, 결성한 헌정 그룹 ‘3PM’까지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참가자들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2PM이 출연하는 Mnet ‘너목보3’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