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힛 더 스테이지’ 장현승-빅스타 필독, 야성미 넘치는 상남자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힛 더 스테이지’ 장현승과 필독이 야성미 넘치는 상남자 매력을 뽐낸다.
 
24일 밤 11시 방송되는 ‘힛 더 스테이지’ 5회의 주제는 ‘유니폼(Uniform)’이다. 이날부터 2주에 걸쳐 스테파니, 소녀시대 효연, 장현승, 씨스타 보라, 빅스타 필독, 몬스타엑스 셔누, 아스트로 라키, NCT 텐이 출연해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 미식축구, 승무원, 죄수 등 다양한 유니폼을 컨셉으로 한 무대들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것으로 보인다.
 
‘힛 더 스테이지’ 빅스타 탑독 / Mnet ‘힛 더 스테이지’
‘힛 더 스테이지’ 빅스타 탑독 / Mnet ‘힛 더 스테이지’
 
특히 지난주 아쉽게 코앞에서 우승을 놓친 재야의 고수 필독은 이날 다시 한번 우승을 노린다. 탈옥하는 죄수로 변신해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주보다 훨씬 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실력을 100% 완전히 보여줬다"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장현승은 그간 보여줬던 섹시한 매력을 버리고 상남자로 변신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미식축구’ 컨셉의 무대를 꾸며 상남자 포스를 발산하는 것. 영화 ‘곡성’과 ‘부산행’에서 좀비들의 움직임을 담당했던 본브레이킹 댄스크루 팀 ‘센터피즈’와 함께 호흡을 맞춰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힛 더 스테이지’ 장현승 / Mnet ‘힛 더 스테이지’
‘힛 더 스테이지’ 장현승 / Mnet ‘힛 더 스테이지’
 
또한 이날 ‘힛 더 스테이지’에서는 스타들의 또 다른 도전이 이어진다. 셔누는 세계적인 댄서 ‘애니메이션 크루’에게 팝핀을 배워 새롭게 도전하고, 보라는 데뷔 7년 만에 탭댄스 장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히 탭댄스를 늘 하고 싶었던 보라를 위해 ‘힛 더 스테이지’의 제작진이 탭댄스 무대를 특별히 마련해줬다는 후문이다. 보라 본인도 직접 나무판을 사포질하는 등 이날 무대를 설레며 준비했다고 한다.
 
한편 Mnet ‘힛 더 스테이지’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매 회 한가지 주제를 두고 스타들이 스트릿, 댄스 스포츠, 현대 무용 등 각 분야의 전문 댄서들과 한 크루가 되어 무대를 선보이고, 엄선된 판정단의 투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매 주 수요일 밤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