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요미식회’ 원더걸스(Wonder Girls) 예은, 이상형 공개 “잘 먹는 남자가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원더걸스(Wonder Girls) 예은이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공개했다.
          
tvN ‘수요미식회’ 측은 24일 방송 예정인 디저트 편에서는 원더걸스(Wonder Girls) 예은-오나미-이진환 파티쉐가 출연해 차 한 잔과 누리는 달콤한 사치 ‘디저트’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요미식회’ 원더걸스(Wonder Girls) 예은-오나미-전현무-신동엽  / tvN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원더걸스(Wonder Girls) 예은-오나미-전현무-신동엽 / tvN ‘수요미식회’
       
특히 그는 “새로운 곳에 가서 새로운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 한다”고 밝힌다. 이어 “그렇기 때문에 이상형도 무엇이든지 잘 먹는 남자”라고 밝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그 말에 신동엽이 “뭐든지 잘 먹는 전현무와 편식 하는 조인성 중 누구를 선택하겠냐”고 묻자 원더걸스(Wonder Girls) 예은은 주저 없이 전현무를 선택해 이목이 모이게 했다.
       
한편 tvN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40분 방송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