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아(DIA) 기희현-아이오아이(I.O.I), ‘꽃, 바람 그리고 너’ MV 스틸컷 공개…‘정채연 주인공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다이아(DIA) 기희현과 아이오아이(I.O.I) 전소미-최유정-김청하가 참여한 ‘꽃, 바람 그리고 너’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함께 동고동락한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이자 다이아(DIA)의 멤버인 정채연이 주인공으로 참여했다.
                      
다이아(DIA) 기희현-아이오아이(I.O.I) ‘꽃, 바람 그리고 너’ MV 스틸컷 정채연 / MBK ENT
다이아(DIA) 기희현-아이오아이(I.O.I) ‘꽃, 바람 그리고 너’ MV 스틸컷 정채연 / MBK ENT
             
함께 공개된 2장의 스틸컷에는 음악을 들으며 풍선껌 불고 있는 소녀 같은 다이아(DIA) 정채연의 모습과 비눗방울 불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콜라보곡인 ‘꽃, 바람 그리고 너’는 아이오아이(I.O.I) 전소미-최유정-김청하의 달콤한 목소리와 다이아(DIA) 기희현의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랩이 어우러져 듣고 있으면 누구나 사랑의 달콤함에 빠지도록 만드는 곡이다.
         
한편 ‘꽃, 바람 그리고 너’ 티저 영상은 오는 24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