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냉장고를 부탁해’ 지상렬, 자취생 위한 ‘10분 요리’ 요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셰프들이 지상렬의 냉장고 재료로 10분 요리대결에 나선다.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한 지상렬 냉장고에는 20여년 동안 매일같이 먹어왔다는 달걀과 바지락이 가득했다. 지상렬은 “자취를 하다 보니 요리하는 데 10분을 넘기지 않도록 한다”고 밝혔다. 이어 셰프들에게 짧은 시간안에 할 수 있는 요리를 배우고자 ‘10분’ 안에 색다른 요리를 만들어줄 것을 요청해 셰프들을 난감하게 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과 오세득은 이전 김흥국 편에서 ‘새로운 달걀요리’로 맞붙어 냉장고 주인인 김흥국에게 된통 혼이 난(?) 트라우마가 있다며 이번에는 ‘바지락 요리’로 맞붙게 됐다.
 
요리가 시작되고, 시간에 쫓겨가며 바지락살을 하나하나 분리하는 김풍과 달리 오세득은 본인만의 팁으로 손쉽게 바지락살을 분리하는 방법을 보여주며 ‘셰프는 다르다’는 걸 증명해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또 다른 10분 요리대결에는 정호영과 미카엘이 도전, 20여년 간 매일 달걀을 먹어 온 지상렬을 놀라게 한 새로운 달걀요리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10분’이라는 시간 안에 21년 차 자취남 지상렬을 만족시킬 셰프는 누구일지, 오는 22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