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리안 그레이’ 김준수, 26일 메인 넘버 ‘또 다른 나’ MV 및 비하인드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도리안 그레이’가 김준수의 ‘또 다른 나’ 뮤직비디오와 체코 비하인드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씨제스컬쳐는 24일에는 도리안 그레이 역의 김준수가 부르는 메인 넘버 ‘또 다른 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26일에는 체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김준수 ‘또 다른 나’ 뮤직비디오 썸네일 / 씨제스컬쳐
김준수 ‘또 다른 나’ 뮤직비디오 썸네일 / 씨제스컬쳐
            
이는 지난 12일과 17일에 공개된 두 편의 뮤직비디오의 반응이 뜨거워 개막에 앞서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더 공개하기로 결정한 방침에 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세계적인 명작 오스카 와일드의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씨제스컬쳐가 최초로 선보이는 창작뮤지컬이다. 영국의 귀족 청년 도리안 그레이가 영원한 아름다움 향한 탐욕으로 자신의 초상화와 영혼을 맞바꾸며 벌어지는 이야기에 대해 다룬다.
        
한편 ‘도리안 그레이’는 9월 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