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화만사성’ 이규정, 생애 첫 드라마 종영 소감 “잊을 수 없는 드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신인 배우 이규정이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의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규정은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비주얼 담당 홀직원 안초롱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첫 데뷔했다. 극 중 이규정은 김영철(봉삼봉 역)이 운영하는 차이나타운 최대규모의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홀 안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들에 등장해 강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가화만사성’ 이규정 / 나무엑터스
‘가화만사성’ 이규정 / 나무엑터스
 
이규정은 소속사를 통해 첫 드라마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규정은 “첫 촬영이 얼마 전 같은데,어느새 51부까지 마치게 되었습니다. 정말 언제 지나갔는지 모르게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요. 첫 드라마를 잘 마치게 되어 정말 기분이 좋고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가화만사성’ 재밌게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풋풋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첫 드라마에서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감독님과 스태프 분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진심으로 영광이었습니다. 많이 부족한데 항상 배울 수 있게 해주신 감독님, 선생님, 선배님, 배우님들 너무 감사 드립니다. 늘 촬영장에서 고생하신 스태프 분들도 정말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신인배우 이규정이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라며 진정성 있는 다짐을 함께 전했다.
 
이규정은 청초한 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충무로에서 먼저 주목 받은 신예다. 영화 ‘퇴마 무녀굴’, ‘해어화’ 등에 출연했고, 특히 ‘아가씨’에서는 뺨 맞는 하녀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과 함께 인상을 남겼다. 드라마에서도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신예 이규정의 활약이 앞으로도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