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서이, 화장품 브랜드 발탁…‘팔색조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신예 백서이가 화장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현재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 옥택연의 첫사랑이자 캠퍼스 여신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은 신예 백서이가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어퓨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광고계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백서이 / 에이블씨엔씨
백서이 / 에이블씨엔씨
 
백서이는 ‘어퓨’ 모델을 통해 순수하고 청초한 얼굴부터 섹시하고 화사한 얼굴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광고 컷에서 백서이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 톤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풀 메이크업을 한 사진에서는 청순한 캠퍼스 여신과 상반되는 섹시한 얼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백서이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어퓨’ 관계자는 “백서이의 신인다운 풋풋함과 신선함이 10대와 20대를 메인 타겟으로 한 ‘어퓨’와 잘 어울리며, 기초 라인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모든 제품을 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얼굴을 지녀 우리 브랜드에 최적화 된 모델”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고계 샛별로 급부상한 백서이는 데뷔 첫 작품 ‘싸우자 귀신아’를 통해 연기력 합격점을 받고 있으며, 현재 드라마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