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와이프’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 또 다시 로펌 조사원 능력 진가 발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굿와이프’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의 로펌 조사원 능력이 또 다시 빛을 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드라마 ‘굿와이프’ 13화에서는 팔방미인 로펌 조사원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김단 역)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굿와이프’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 / tvN ‘굿와이프’
‘굿와이프’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 / tvN ‘굿와이프’
     
이날 방송에서 김단은 권여선 살인사건의 해결 위해 또 다시 그의 진가를 발휘했다. 로펌 MJ의 변호사였던 이준호(이원근 분)가 이태준(유지태 분)의 영입으로 경력검사로 채용되며 해당 사건을 박도섭(전석호 분)과 맡게 돼 김혜경(전도연 분)의 상대로 팽팽한 긴장감이 흘렀다. 사건의 초반 도섭과 준호가 김단에게 건넨 함정 있는 증거로 재판에서 질 뻔 했지만 그의 막판 뒤집기로 이번에도 역시 혜경이 사건을 해결할 수 있었다.
             
함정 증거 이후 준호를 찾아간 김단은 "전 우리가 좀 더 서로를 이해하는 줄 알았지만 뭐 괜찮아요"라는 말을 전하며 미련 없이 돌아섰다. 이를 본 준호가 그의 슬픈 표정을 보고 쫓아가 미안하다 사과하며 태준이 체크해보라고 한 검찰 쪽 자료를 김단에게 넘겼다. 이에 사건의 키가 될 수 있는 증거 확보로 진범을 찾을 수 있었다.
                       
상대방인 준호에 묘한 매력을 보이며 이번에도 역시 넘치는 끼 발산한 김단의 모습에 드라마 속 준호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그의 매력에 빠졌다.
            
한편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가 출연하는 드라마 tvN ‘굿와이프’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