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누리, ‘캐리어를 끄는 여자’ 캐스팅 확정…‘최강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배우 배누리가 MBC 새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캐스팅 됐다.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매력적이고 유능한 사무장 차금주(최지우 분)가 파파라치 언론사 대표 함복거(주진모 분)를 만나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다. ‘로열 패밀리’, ‘갑동이’ 등을 집필한 권음미 작가가 극본을, ‘황금 무지개’, ‘달콤살벌 패밀리’의 강대선 PD와 ‘내 딸, 금사월’의 이재진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배누리 / 키이스트
배누리 / 키이스트
 
드라마에서 배누리는 꾸미지 않아도 빛나는 외모에 뛰어난 실력까지 갖춘 엘리트 조사원 ‘오안나’ 역을 맡았다. 로펌 사무장 차금주(최지우 분)의 든든한 조력자로,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한 물심양면 서포트는 기본이고 보이시한 매력에 의리있는 모습으로 새로운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배누리는 ‘해를 품은 달’, ‘초인시대’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 받았을 뿐만 아니라 연기 스펙트럼이 넓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다”라면서 “배누리만의 통통 튀는 매력이 녹아 든 ‘오안나’ 캐릭터는 새로운 걸크러시 열풍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배누리는 MBC ‘해를 품은 달’에서 녹영(전미선 분)의 신딸 ‘잔실’역으로 데뷔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바 있다. 이후 웹드라마 ‘텔레포트 연인’, MBC 드라마넷 ‘스웨덴세탁소’, tvN ‘초인시대’, 최근 공개된 한·중·미 합작 ‘드라마 월드’ 등 국내외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캐리어를 끄는 여자’를 통해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에 도전하는 배누리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배누리를 비롯해 최지우, 주진모, 전혜빈, 이준, 장현성, 진경 등이 출연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몬스터’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