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시작해’ 박민지, 애절함 가득한 표정 연기…‘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배우 박민지의 슬픈 표정이 담긴 사진이 공개 됐다.
 
17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MBC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속 박민지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박민지는 나영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그녀는 하성재(김정훈 분)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며 시청자들의 응원 속에서 풋풋한 러브라인을 형성해 왔다. 그러던 어느 날, 의료사고로 자신의 아내를 숨지게 한 나봉일(강신일 분)원장의 딸이 나영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하성재는 그녀를 향한 마음을 조금씩 정리하며 차가운 태도로 일관, 나영자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다시 시작해’ 박민지 / MBC
‘다시 시작해’ 박민지 / MBC
 
이를 배경으로 공개된 스틸 속 박민지는 누군가 다가와 조금이라고 툭 건들면 눈물을 쏟아 낼 거 같은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아련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쳐다 보고 있어 상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그 상대가 김정훈이 아닐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유추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처럼 역경과 고난 속에 눈물로 밤을 지새우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나영자에게 과연 앞으로 또 어떠한 일들이 펼쳐지게 될 지, 또 그녀에게 꽃길이 펼쳐지기는 할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 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MBC ‘다시 시작해’는 주인공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