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곽승준의 쿨까당’ 현영, 철저한 ‘몸매 관리 비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방송인 현영이 철저한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현영은 오늘(17일) 저녁 7시 20분 방송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 ‘호르몬 다이어트’ 편에 출연해 “침대 앞에 체중계를 놓고 잠자기 전후에 몸무게를 측정한다”며 “조금이라도 찐 것 같으면 바로 운동을 해서 이전의 몸무게로 맞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곽승준의 쿨까당’ 현영 / tvN ‘곽승준의 쿨까당’
‘곽승준의 쿨까당’ 현영 / tvN ‘곽승준의 쿨까당’
 
이날 방송에는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민수 가정의학과 전문의, 신동진 한의사가 출연해, 요요 현상을 방지하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요요 현상 방지의 놀라운 사실은 호르몬 조절만 잘 해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안지현 전문의는 “1일 1식과 같은 절식 다이어트는 오히려 식욕 촉진 호르몬을 과도하게 분비시켜 폭식하게 만든다”며 “식욕을 촉진하는 호르몬이 아침 8시, 점심 1시, 저녁 6시에 가장 많이 나오는 것을 감안해 식사 시각을 조절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문가들은 또한 “호르몬 불균형을 체크해 균형을 맞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줄자 하나로 집에서도 간단하게 호르몬 부족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부족한 호르몬을 촉진시켜 줄 식단과 운동법도 꼼꼼하게 짚어줘 유익함을 더할 예정이며 4개월 만에 19kg을 감량한 주부의 사례도 소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요요 현상 없애는 호르몬 다이어트 꿀팁은 17일(수) 저녁 7시 20분,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