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온몸 내던진 열연… ‘빨간 트레이닝복+산발머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함부로 애틋하게’ 배수지가 온몸을 내던진, ‘망가짐 불사’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배수지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에서 돈 앞에서 비굴해지는 생계형 다큐PD 노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노을이 최지태(임주환)가 자신에게 원수나 다름없는 최현준(유오성), 자신을 협박한 이은수(정선경)의 아들임을 알게 되면서 연애를 제안, 복수를 시작하려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배수지는 오는 17일(수) 방송될 13회 분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노을PD 망가짐’ 열전을 선보인다. 배수지가 헝클어져 산발된 머리와 얼굴에 드리워진 멍자국도 모자라 축 늘어진 추리닝과 삼선 슬리퍼를 신은, 촌스러운 자태를 선보인 것. 더욱이 배수지는 노래방에서 헤드뱅잉부터 찌르기까지, 격렬한 ‘막춤’을 선보이는가 하면, 실랑이하던 사람의 머리를 쥐어뜯고 있는 과격한 모습도 펼쳐낸다. 한껏 털털하면서도 파격적인 ‘망가짐녀’로 변신한 배수지의 총천연색 활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수지의 ‘노을PD 망가짐’ 장면은 지난 3월 전남 여수시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배수지가 얼굴에 달걀을 비비며 늘어진 추리닝에 삼선 슬리퍼를 신은 채로 등장하자,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웃음을 터트렸던 상태. 배수지는 “이렇게 입으니 편안하다”며 연신 미소를 지었고 스태프들은 “잘 어울린다. 역시 미모는 감출 수 없다”라며 일제히 ‘촌티 패션’에 대해 멘트를 쏟아냈다.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 삼화네트웍스-IHQ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 삼화네트웍스-IHQ
 
특히 노래방 장면 촬영을 준비하면서 배수지는 입체적인 장면컷을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동원,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탬버린을 한 쪽 발에 끼운 후 다리를 흔들어보는가 하면, 추리닝 바지를 한쪽만 위로 걷어 올려붙이기도 했던 것. 이후 큐사인이 떨어지자 배수지는 김기방과 ‘찰떡 호흡’을 발휘하며 강렬한 막춤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던 터. 지켜보던 스태프들 조차 ‘컷’소리와 동시에 한꺼번에 웃음보가 터졌을 정도로 쫄깃한 코믹감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또한 배수지는 격한 몸싸움을 벌이는 장면에서는 과도하게 힘을 쓰다 포복절도 하는 등 귀요미 매력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다른 배우들과 합을 맞추며 리허설을 하다가도 배수지가 웃음을 터트리면서 촬영이 중단됐던 것. 배수 의 유쾌한 성격이 촬영장을 활력으로 이끄는 에너지가 되고 있는 셈이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배수지는 심각하게 망가지는 장면에도 전혀 굴하지 않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며 “마치 ‘배수지=노을’이라는 공식이 생긴 것처럼 배수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지 노을 되기에만 전념했다. 회가 거듭할수록 노을의 감정선과 속내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고 있는 배수지의 열연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 13회분은 오는 17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