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김현주-주상욱-박시연-김태훈-지수, ‘판타스틱’한 연기파 배우들의 향연…‘꿀재미 보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오늘만 사는 로맨스 ‘판타스틱’이 9월 2일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김현주, 주상욱, 박시연, 김태훈, 지수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JTBC 새 드라마 ‘판타스틱’. ‘판타스틱’은 앞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와 3차에 걸쳐 공개된 티저에서부터 느껴지는 ‘판타스틱’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청춘시대’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 제작 에이스토리)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로, 아름다운 오늘을 만끽하며 사는 게 얼마나 판타스틱한 일인지를 두 사람의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극중 김현주는 장르물 1인자로 수많은 마니아를 거느리며 ‘갓소혜’ 라고 불리는 잘나가는 드라마 작가 이소혜 역을 맡았다. 소혜는 시한부 판정에도 오늘을 화끈하게 사는 멘탈甲 직진녀다. 
 
‘판타스틱’ 김현주 포스터 / 에이스토리
‘판타스틱’ 김현주 포스터 / 에이스토리
 
누구에게나 거침없이 핵직구를 날리는 센 언니지만, 가족에게 한 없이 약한 것이 그녀의 유일한 약점. 남은 시간 5개월, 오늘을 반짝이게 살다가 폼나게 사라지리라는 그녀의 계획을 10년 만에 재회한 ‘우주대스타’ 발연기 장인 류해성이 훼방을 놓기 시작하면서 신파 없고 가식 없고 남은 시간도 없는 기상천외 3無 로맨스가 시작된다.
 
주상욱은 극중 발연기 장인 ‘우주대스타’ 류해성 역을 맡아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연기변신에 나선다. 해성은 신이 준 우월한 비주얼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졌으나 야속하게도 연기력을 안주신 탓에 ‘발카프리오’라는 별명을 가졌다.
 
‘판타스틱’ 주상욱 포스터 / 에이스토리
‘판타스틱’ 주상욱 포스터 / 에이스토리
 
로봇 연기를 넘어선 알파고 연기의 선두주자지만 끝내주는 운빨을 타고나 한류 바람을 타고 중국으로 진출해 대성공을 거두고 ‘아시아의 프린스’로 군림 중이다. 자기애가 충만한 관심강박증에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자상하고 귀여운 반전 매력의 소유자인 류해성이 자신을 연예계에 데뷔시켜 준 첫사랑이자 마음 속 깊은 상처를 주기도 한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 12년 만에 재회하며 다이나믹한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2014년 ‘최고의 결혼’ 이후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박시연은 본래 성격을 감추고 ‘현모양처 코스프레’로 살아가는 정치 명문가 며느리이자 로펌대표의 사모님 백설 역을 맡았다. 화려한 타이틀에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지만 실상은 노예와 다름없는 ‘구박의 아이콘’. 화끈한 성격의 백설은 예쁘장한 외모와는 달리 학창시절에 오토바이 좀 탔던 ‘쎈 언니’지만, 성질 다 죽이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조신한 여자로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판타스틱’ 김태훈 포스터 / 에이스토리
‘판타스틱’ 김태훈 포스터 / 에이스토리
 
남편과 시어머니의 온갖 구박을 감내하며 살다 학장시절 절친 이소혜(김현주 분)와 재회하며 ‘현모양처 코스프레’를 집어 던지고 핵사이다 장착 리얼 쎈 언니로 귀환하게 된다. 또 박시연은 극중 변호사 김상욱 역을 맡은 지수와 연상연하 커플의 케미도 보여줄 예정이다.
 
어떤 역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캐릭터 소화제’ 김태훈의 연기변신도 기대를 모은다. 김태훈은 자유로운 영혼의 무한긍정 4차원 괴짜 의사 홍준기 역을 맡았다. 준기는 시한부 작가 이소혜의 주치의이자 본인도 5년 째 투병중인 암환자로, 항암제가 듣지 않는 특이한 체질 때문에 치료조차 받지 못하는 상황에도 죽음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며 ‘웰 다잉’을 몸소 보여주는 우주 최강 긍정남이다. 
 
‘판타스틱’ 김태훈 포스터 / 에이스토리
‘판타스틱’ 김태훈 포스터 / 에이스토리
 
이소혜의 단 하나뿐인 ‘시한부메이트’로 곁을 지키면서 이소혜, 류해성과의 특별한 삼각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다양한 작품에서 선과 악을 오가는 폭넓은 연기를 선보인 김태훈이 장난기 많은 매력만점의 불량의사를 만나 펼칠 연기 변신과 김현주와의 특별한 케미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세남’ 지수는 모델 뺨치는 외모와 핫바디, 구김살 없는 성격은 물론 섹시한 뇌까지 장착한 이 시대 최고의 ‘갖고 싶은 남자’ 변호사 김상욱을 연기한다. 그런 상욱에게 한 가지 부족한 게 있다면 바로 연애 경험. 상욱은  ‘뇌섹남’에 우월한 비주얼의 소유자지만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못해본 연애불능, 순정남이다. 
 
‘판타스틱’ 지수 포스터 / 에이스토리
‘판타스틱’ 지수 포스터 / 에이스토리
 
부모님께 효도하기 위해 죽어라 노력하며 살아온 ‘바른생활 사나이’ 상욱 앞에 로펌 오너의 부인 백설이 동화처럼 나타나면서 위험천만 치명적인 ‘썸’이 시작된다. 2015년 MBC ‘앵그리맘’으로 안방극장에서 혜성같이 등장한 지수는 ‘판타스틱’을 통해 연기 변신에 나설 예정이며, 대세남의 입지를 완벽히 굳힐 전망이다.
 
5인 5색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로 안방극장을 점령할 드라마 ‘판타스틱’. 연기력에 개성까지 겸비한 쟁쟁한 명품 배우들의 합류로 최강 라인업을 완성시킨 ‘판타스틱’이 9월, 안방극장에 어떠한 꿀재미를 선사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