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와이프’ 전도연-유지태-윤계상-나나, 불 붙은 사각관계…‘흥미진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굿와이프’ 전도연이 사각관계의 중심에 서게 됐다.
 
지난 13일 방송 된 tvN 금토 드라마 ‘굿와이프’ 12회에서는 어떻게든 김혜경(전도연)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싶은 김단(나나)의 계속 되는 사과에도 냉랭한 외면으로 일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남편에게 받았던 상처에 유일하게 자신의 가정사를 털어 놓으며 조언을 구하던 김단의 배신까지 겹치면서 계속해서 믿었던 사람에게 상처만 받게 되는 김혜경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 날 방송에서는 변화의 정점을 찍게 된 김혜경의 모습이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 그 동안 시어머니에게 말대꾸 한 번 제대로 하지 못했던 김혜경이 달라졌다. 이간질로 자신에게서 아이들을 데려가려는 시어머니의 행동에 분개하기 시작한 것. 지난 방송에서 사무실로 찾아와 말도 안 되는 억지를 부리고 유유히 떠나는 시어머니의 뒷모습에도 애써 고개 숙여 예의를 차렸던 김혜경은 “아이들 떼어놓으려 하면 가만히 있지 않겠다. 이보다 훨씬 더 미칠 수 있다.”며 으름장을 놓았다. 우유부단하게 끌려 다니던 며느리가 아닌 아이들을 빼앗길 위기에 놓인 엄마로서의 필사적인 몸부림은 안타까움과 놀라움을 동시에 자아냈다.
 
‘굿와이프’ 전도연-윤계상 / tvN ‘굿와이프’ 화면 캡처
‘굿와이프’ 전도연-윤계상 / tvN ‘굿와이프’ 화면 캡처
 
또한 본격적으로 사각관계에 돌입하게 된 김혜경, 이태준, 서중원, 김단 네 사람의 관계변화가 극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한 남자의 아내, 두 아이의 엄마이기에 여자로서 자신의 삶은 묻어두고자 했던 김혜경이 서중원을 향한 마음을 겉으로 드러내 보인 것. 오랜 시간 엇갈린 타이밍 탓에 안타까움을 자아내던 두 사람이 먼 길을 돌아 겨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나눈 달콤한 키스는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자기의 욕심 때문에 끝까지 아내를 포기하기 못한다는 이태준(유지태)과 그런 남편에게서 벗어나고픈 김혜경과 그녀를 향한 한결 같은 애정을 보내는 서중원, 이태준과의 내연관계로 김혜경의 신뢰를 잃어버린 김단까지 얽히고 설킨 사각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극 중에서 전도연이 만들어내는 케미스트리는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전도연은 이혼 전문 변호사 데이비드 리(차순배)와는 유쾌함을, 서명희(김서형)와는 여성 법조인들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각 에피소드마다 등장하는 의뢰인들과 주고 받는 애잔한 감정선을 그려내고 있다. 어느 누구와 만나도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전도연이기에 남은 회 차 동안 그녀가 선보일 케미를 더욱 기대케 만든다.
 
tvN ‘굿와이프’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