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D-5’ 우주소녀(WJSN), 타이틀곡 ‘비밀이야’ MV 티저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우주소녀(WJSN)의 컴백 타이틀곡 ‘비밀이야’ 티저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등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ECRET(더 시크릿)’의 타이틀곡 ‘비밀이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WJSN)는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아닌 몽환적인 분위기의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우주소녀(WJSN) ‘비밀이야’ 티저 / ‘비밀이야’ 영상 캡쳐
우주소녀(WJSN) ‘비밀이야’ 티저 / ‘비밀이야’ 영상 캡쳐
  
이번 두번째 미니 앨범은 우주소녀(WJSN) 멤버들의 이미지에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모티브를 찾아내 입히는 것이 테마의 핵심이다. 특히 ‘비밀이야’ 뮤직비디오가 보여주는 구성의 타이트함은 앨범의 성격을 명확히 드러낼 예정이다.
 
데뷔곡 ‘모모모’가 티 없이 맑은 소녀들의 찬가였다면 이번 곡은 하늘하늘한 노랫말과 신스팝, 가상과 현실 사이에 오가는 판타지 요소 등이 순수한 소녀들의 더욱 비밀스러운 사랑을 불러온다. ‘우주’라는 미지의 세계와 ‘소녀’의 여리고 순수한 이미지가 비로소 우주소녀(WJSN)의 스타일을 알리는 셈이다.
 
특히 이번 활동부터 우주소녀(WJSN)에 합류한 유연정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엠넷 ‘프로듀스101’과 아이오아이(I.O.I) 활동 시절보다 물오른 미모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위너의 ‘Baby Baby’, 이하이의 ‘손잡아줘요’ 등을 작업한 판타지랩의 김지용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됐다.
 
한편, 우주소녀(WJSN)는 16일에서 17일 넘어가는 자정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ECRET(더 시크릿)’을 발표한다. 17일에는 예스24라이브 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