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함부로 애틋하게’ 임주환, 섬세한 연기에 ‘시청자 몰입도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함부로 애틋하게’ 임주환이 애잔한 분노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8월 10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11회에서 임주환은 아버지인 유오성(최현준 역)에게 유치장에 수감되어있는 수지(노을 역)를 풀어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내 부모가 한 여자 아이의 인생을 박살내버렸다’고 사람들한테 소리쳐. 소리칠 자신 없으면 입 다물고 비겁해져”라는 냉정한 말과 함께 거절당했고, 임주환은 반박하지 못한 채 눈물만 참았다.
 
‘함부로 애틋하게’ 임주환 / 블러썸 ENT
‘함부로 애틋하게’ 임주환 / 블러썸 ENT
 
더 이상 부모의 그릇된 행동을 참지 못한 임주환의 이러한 행동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애잔함을 자아냈고, 아버지와 대립하게 된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후 임주환은 김우빈(신준영 역)에게 전화해 그가 수지의 자료를 빼앗아 그녀가 큰 사고를 당했던 것과 그가 유오성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강하게 되짚어주며 “당신도 을이 옆에서 웃고 행복할 자격 없다”고 소리쳤다. 그동안 마음속에 묻어왔던 말들을 눈물과 함께 뱉어내는 그의 모습은 더욱 애잔함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임주환은 수지가 한국을 떠나려 한다는 것을 알고 임주은(윤정은 역)과의 약혼식을 뒤로한 채 수지에게 달려가 앞으로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