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리안 그레이’ 김준수, 공연 앞서 프리뷰로 팬들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도리안 그레이’가 공연에 앞서 프리뷰로 팬들을 먼저 만난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이지나)가 본 공연에 앞서 오는 9월 1일(목)과 2일(금) 프리뷰 공연을 선보인다.
 
제작사인 씨제스컬쳐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창작 초연작이므로 공연의 막이 오를 때까지 넘버나 스토리, 무대 등 작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공개가 어려운 점을 감안해 프리뷰 공연을 준비 중이다. 사전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도 공연을 선택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본 공연에 앞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작품을 보실 수 있는 프리뷰 공연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씨제스컬쳐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프리뷰 공연을 포함한 10월 1일(토)부터 10월 15일(토)까지 총 18회차의 공연에 대한 2차 티켓 예매를 오는 18일(목)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현재 ‘도리안 그레이’는 1차 오픈 티켓만으로도 현재 공연 중인 인기 해외 라이선스 작품들의 티켓 판매 점유율을 훨씬 웃도는 수준으로 판매 되고 있는 등 창작 뮤지컬로서는 놀라운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도리안 그레이’의 공연장이 여타 작품들처럼 서울시내가 아닌 경기도 성남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와 같은 수치는 더 의미 있는 기록이다.
 
‘도리안 그레이’ 김준수 / 씨제스 ENT
‘도리안 그레이’ 김준수 / 씨제스 ENT
 
씨제스컬쳐의 마케팅 관계자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가 창작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흥행세를 이어가는 것은 독보적인 티켓파워를 가지고 있는 김준수의 힘이 크다. 그는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 이어 성남아트센터까지 대극장을 가득 채운 유일한 배우기 때문이다. 2014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이후 2년 만에 오롯이 한국 배우와 스태프들의 힘으로 만들어내는 창작 뮤지컬의 등장이라는 점에서도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12일(금)과 17일(수)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12일에는 박은태의 ‘Who is Dorian?”이, 17일에는 김준수의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가 공개될 예정이다. 최초로 넘버가 공개되는 만큼 뮤직비디오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세계적인 명작, 오스카 와일드의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각색한 작품으로 순수한 영혼과 완벽한 미(美)를 가진 청년 도리안이 자신의 초상화와 영혼을 바꾸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압도적인 실력과 티켓파워를 지닌 김준수와 시원한 가창력과 깊은 감정 연기로 매 공연을 흥행시키는 히트메이커 박은태, 폭넓은 연기스펙트럼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최재웅 등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눈길을 모은다. 또한, 각색-가사-연출에 이지나, 작곡 김문정, 대본 조용신 등 내로라하는 창작진들이 참여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9월 3일(토)부터 10월 29일(토)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2차 티켓 오픈은 1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 24에서 실시되며 관련 공지는 각 예매처의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