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내달 28일 日 첫 오리지널 싱글 ‘DUMB & DUMBER’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아이콘(iKON)이 본격적인 일본 팬 몰이에 나선다.
 
아이콘(iKON)의 첫 일본 오리지널 싱글 ‘DUMB & DUMBER’이 9월 28일 발매된다.
 
아이콘(iKON)의 첫 일본 오리지널 싱글에는 이들의 국내 데뷔 앨범에 수록된 히트곡 ‘덤앤더머’를 비롯해 ‘오늘 모해’, ‘LOVE ME’, ‘시노시작 리믹스’ 총 4곡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될 예정이다.
 
아울러 DVD에는 ‘덤앤더머’, ‘오늘 모해’, ‘ANTHEM REMIX (CHOICE37 Ver.) / B.I&BOBBY’ 총 3편의 뮤직비디오 및 메이킹 영상도 포함돼 팬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아이콘(iKON) / YG
아이콘(iKON) / YG
 
이번 싱글 발매에 앞서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초호화판을 구입한 팬들에 한해 추첨을 진행, 오는 10월 22일 파시피코 요코하마, 10월 23일 코베 국제전시장에서 악수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8월 22일까지 온라인 매장을 통해 예매를 하는 팬들을 별도로 추첨, 사인 이벤트에 참여할 자격을 부여한다.
 
또 9월부터 시작되는 전국 5개 도시, 14회 공연, 15만여 명을 동원하는 아이콘의 두 번째 아레나 투어에서 리허설 관람, 단체 기념 사진 촬영, 공식 하이터치 등 다양한 응모 캠페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상세한 내용은 아이콘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콘(iKON)은 현재 소속사 선배인 싸이와 함께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더 리믹스’에 출연, 매주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 8월부터 첫 아시아 투어 ‘iKONCERT 2016 SHOWTIME TOUR’를 통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활동 영역을 확대해 나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