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수동 수제자’ 박수진-동호, 예비 엄마와 육아돌의 특급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옥수동 수제자’서 ‘예비 엄마’ 박수진과 ‘육아돌’ 동호가 만난다.
 
오늘(10일) 밤 8시 20분 방송되는 올리브TV 밥상 전수 리얼리티 ‘옥수동 수제자(연출 이수호)’ 16회에서는 ‘예비 엄마’ 박수진의 육아 정복기를 그린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23세에 아기 아빠가 된 ‘육아돌’ 동호가 특별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
 
이날 동호는 박수진에게 생생한 분만실 경험담은 물론 자신의 육아 노하우를 전하며 육아 선배다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부엌정리를 하던 중 박수진이 고단했는지 바닥에 앉자 재빨리 베개를 가져다 주는 등 다정하고 배려심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박수진은 “아기 아빠라서 잘 아는 것 같다. 동호가 나보다 어른이다”라며 감동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동호는 능숙한 칼질은 물론, 빠른 눈치로 레시피 필기를 완벽하게 하고 재료손질도 야무지게 하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옥수동 수제자’ 출연진 / 올리브 TV ‘옥수동 수제자’
‘옥수동 수제자’ 출연진 / 올리브 TV ‘옥수동 수제자’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심영순이 산모를 위한 최고의 보양식 ‘배추 게탕’과 영양만점 이유식 ‘옥수수 감자죽’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배추 게탕’은 배추와 대게를 넣어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요리다. ‘옥수수 감자죽’은 감자, 옥수수, 쌀을 갈아 넣은 고영양 이유식으로 아기부터어른까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한편, 올리브TV ‘옥수동 수제자’는 오늘(10일) 밤 8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