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쥬스TV’ 아이비아이(I.B.I), 리우 올림픽 기념 응원가 메들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아이비아이(I.B.I)가 통통 튀는 올림픽 응원가 메들리를 공개했다.
 
6일 자정, 쥬스TV는 아이비아이(I.B.I)의 멤버(김소희,윤채경,이수현,이해인,한혜리)가 우리나라 대표 응원가 5곡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 멤버들의 귀엽고 발랄한 응원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아이비아이(I.B.I) 멤버들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의상을 입고 다 함께 ‘오! 필승 코리아!’를 부르며 힘차게 등장한다. 이해인은 “리우 올림픽에 나가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나왔다”며 “저희와 함께 신나는 응원가 부르면서 (선수들이) 부상 없이 좋은 성적 나올 수 있도록 응원해주면 좋겠다”고 해당 영상의 취지를 밝혔다.
 
‘쥬스TV’ 아이비아이(I.B.I) / 쥬스TV 화면 캡처
‘쥬스TV’ 아이비아이(I.B.I) / 쥬스TV 화면 캡처
 
이후 각 멤버별로 한국의 대표 응원곡을 소개하며 곡의 후렴 부분을 합창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혜리는 ‘그대에게’를 소개하며 멤버들과 응원 수술을 들고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윤채경은 응원봉을 흔들며 ‘승리의 함성’을 소개했다. 또, 김소희는 ‘아리랑 목동’을, 이수현은 ‘챔피언’, 이해인은 ‘Reds Go Toget! her’를 소개하고 멤버들과 신나게 합창 했다.
 
특히 ‘아리랑 목동’ 영상은 김소희가 가사에 나오는 꽃바구니를 직접 들고나와 멤버들과 함께 꽃을 이용한 재미난 표정과 코믹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Reds Go Together’에서는 한혜리가 민경훈의 모창을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
 
아이비아이(I.B.I)는 ‘프로듀스 101’에서 아쉽게 11인 안에 들어가지 못한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5인으로 구성된 프로젝트팀으로, 현재 8월 18일 음원 발표를 목표로 하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이비아이(I.B.I)의 리우 올림픽 응원가 메들리는 쥬스TV 공식 SNS와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