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의 제왕’, 강현민 캐릭터 살린 실제 트위터 등장 [K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드라마의 제왕'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톱스타 강현민를 인터넷상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 사진=‘드라마의 제왕’ 트위터, SSD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장항준 이지효 극본ㆍ홍성창 연출ㆍ SSD, 골든썸픽쳐스 제작) 에서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이 맡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현민의 트위터(mobile.twitter.com/kang_hyeonmin) 계정이 등장했다. 강현민은 극중 캐릭터처럼 안하무인에 낮은 지식 수준이 그대로 드러나는 다양한 멘트로 네티즌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무엇보다 강현민이 그를 연기하는 최시원을 디스하는 내용은 큰 웃음을 불러 일으킨다. 강현민은 “다들 내가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을 닮았다고 하는데 최시원이 나를 닮아겠지!?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니야? 나만 그래?”, “나랑 비슷하게 생긴 애가 출연중이라고 하는데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라고 좀 잘생기고 길쭉한애 있자나~ 걔보다CF 많이 찍게해 줘!”라며 투정을 부리며 드라마 속 그의 성격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강현민은 드라마 속에서 함께 '경성의 아침'을 만들어가는 앤서니김과 이고은에 대한 이야기도 잊지 않았다. 강현민은 “앤서니 트위터할 시간있으면 제발 경성의 아침 제작이나 신경쓰지 그래?!! 이작가가 하는 거야 마는 거야? 내가 말했던 러브라인이 꼭 있어야 내가 CF를 찍을 수 있어!!나 할 일없이 트윗질이나 하는 사람 만들지 말고!”라고 큰소리 치고 있다.
 
강현민의 트위터는 생성 직후부터 '드라마의 제왕'의 팬과 네티즌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드라마 속 강현민이 현실 속에 등장했다는 사실에 호기심을 느끼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의 제왕' 7부는 26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