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티드’ 박효주, ‘가습기 살균제’의 진실 듣고 ‘아연실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원티드’의 박효주가 딸의 건강을 위해 사용한 ‘가습기 살균제’가 인체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끼쳐 죽음에 이르게 할 수도 있다는 사실에 큰 충격에 빠졌다.
 
지난 3일 방송에서는 ‘정혜인의 원티드’ 방송팀이자 그들의 든든한 울타리였던 최준구(이문식 분)가 송현우(박민수 분)의 유괴범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방송팀이 패닉에 빠진 모습이 전파를 탔다. 연우신(박효주 분)은 최준구가 범인이라는 사실에도 정신을 차리려 애쓰며 송현우의 안전을 가장 먼저 걱정했다. 이는 정혜인(김아중 분)과 같은 아이의 엄마로서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이 여실히 드러나는 대목이었다. ‘정혜인의 원티드’ 방송팀은 범인과 피해자 사이에 가습기 살균제가 연관되어 있음을 밝혀 내 최준구가 방송에서 밝히고자 했던 바에 가까이 다가서는 듯 했다. 한편 연우신은 딸의 건강 이상에 가습기 살균제가 연관되어 있음을 직감하고 아연실색했다.
 
‘원티드’ 출연진 / SBS ‘원티드’ 화면 캡처
‘원티드’ 출연진 / SBS ‘원티드’ 화면 캡처
 
이어 동고동락했던 최준구가 범인이라는 사실에 여전히 충격에 빠져있는 ‘정혜인의 원티드’ 방송팀은 그와의 과거 일화를 생각하며 상념에 빠졌다. 연우신은 유독 자신에게 인정 넘쳤던 최준구 생각에 흐느껴 우는 박보연(전효성 분)을 애처롭게 바라보며 동료의 배신으로 상처받은 그녀의 마음을 헤아렸다.
 
여기에 최준구의 정체가 밝혀진 후 ‘정혜인의 원티드’ 방송팀이 느낄 배신감이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라는 짐작과 함께 눈 앞에 범인을 두고도 정체를 알아보지 못했다는 자책감에 빠진 방송팀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최준구의 정체가 밝혀짐에 따라 분열됐던 ‘정혜인의 원티드’ 방송팀이  다시 한번 의기 투합해 무사히 방송을 마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는 국내 최고 여배우가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생방송 리얼리티 쇼에서 범인의 요구대로 미션을 수행하는 고군분투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SBS에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