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여정(Jo Yeo Jeong)-남궁민(Namgung Min), ‘지구를 사랑하면 행동하라’ 캠페인 뜻 깊은 재능 기부 [KSTA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배우 조여정, 남궁민이 지구를 살리기 위해 뭉쳤다.
 
▲ 사진=조여정(Jo Yeo Jeong)-남궁민(Namgung Min), 이야기 엔터테인먼트

조여정과 남궁민은 대한민국 지식경제부 산하 공익법인 소통을 위한 젊은 재단(W-Foundation)과 함께 ‘지구를 사랑하면 행동하라’ 공익캠페인에 참여해 최근 녹음을 마쳤다.
 
이번 캠페인은 전 국민, 전 세계인들이 지구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행동할 수 있는 길이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루어졌으며 조여정, 남궁민 외에도 윤일상, 인순이, 조성모, JK김동욱, 이영현 외 60여명의 스타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 날 모인 스타들은 단순히 일회성이 아닌 W-Foundation의 ‘지구를 사랑하면 행동하라’ 공익캠페인의 홍보대사로써 지구를 살리기 위하여 앞장설 예정이다. 녹음에 참여한 조여정과 남궁민은 ‘이번 참여가 지구를 살리는데 조금이라도 참여가 된다면 기꺼이 함께하겠다’는 의사를 밝히며 재능기부에 동참했다.
 
'지구를 사랑하면 행동하라‘ 공익캠페인은 공익법인 소통을위한젊은재단(W-Foundation)이 세계자연보전연맹(International Union for Conservation of Nature and Natural Resources),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Wikimedia Foundation, StopGlobalWarming과 함께 협력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기관들과 협력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지구온난화는 해수면의 상승, 가뭄, 홍수 등의 빈번한 자연재해를 유발하고 자연 생태계의 파괴 등으로 인류에 심각한 위협을 가하고 있다. 지구촌 시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지구온난화 문제에 대해 함께 의식을 갖고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세계적으로 같이 모색할 것을 전달하기 위한 공익 캠페인이다.
 
제작 될 영상은 지구온난화 다큐멘터리 영상과 뮤직비디오로 구성되었으며 1차 예고편은 이미 공개되었고 11월22일에 2차 예고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11월 28일부터 전 세계로 본영상과 음원 모두 공익 목적으로 무료로 유통 될 예정이다.
 
공익법인 소통을위한젊은재단(W-Foundation)은 세계의 정부, 기업, 기관, 단체, 개인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지속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