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우리 갑순이’ 김규리, “달라진 변화에 부끄러울 수 있는 게 목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우리 갑순이’의 김규리가 당당한 포부를 내비쳤다.
 
1일 서울 청담동에서 SBS ‘우리 갑순이’의 기자 간담회가 진행됐다.
 
‘우리 갑순이’는 5포, 7포 시대에 꼭 한번 다뤄야 할 소재인 혼인, 동거, 사실혼, 이혼, 재혼 등 혼재해 있는 다양한 형태의 결혼 양식과 그 문제점에 대해 짚어보고, 디테일하고 현실감 있는 스토리로 결혼과 부부의 삶을 긍정적으로 그려갈 가족 드라마다.
 
‘그래 그런거야’의 뒤를 이을 ‘우리 갑순이’는 ‘소문난 칠공주’, ‘조강지처 클럽’, ‘수상한 삼형제’, ‘폼나게 살거야’, ‘왕가네 식구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화려한 필력을 뽐내며 자타공인 시청률의 제왕, 주말극의 여왕인 문영남 작가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리 갑순이’ 김규리 / SBS ‘우리 갑순이’
‘우리 갑순이’ 김규리 / SBS ‘우리 갑순이’
 
이날 김규리는 “우리 주변의 흔한 사람들이 얼마나 가치가 있고 보석처럼 빛나고 사랑스러운지 보여드릴 계획이다”며 포부를 전했다.
 
이어 “내일이 없이 사는 사람이다. 갑돌이(송재림 분) 누나인데 노래방 도우미를 하고 있다. 철 없는 친구가 어떻게 변하고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나도 궁금하다”고 했다.
 
또 “초반에는 발랄하고 웃기게 나올 거다. 보는 분들이 내가 다른 모습으로 변했다는 생각을 가질 거다”며 “‘쟤 왜 저렇게 됐어?’라고 할 정도로 부끄러울 수도 있는 게 목표다”고 말했다.
 
한편, SBS ‘우리 갑순이’는 8월 말부터 토, 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