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싸우자 귀신아’ 김소희-송유빈, ‘우연한 일들’ OST 참여로 달달 케미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회를 거듭할수록 옥택연과 김소현 커플의 멜로케미로 주가 상승 중인 ‘싸우자 귀신아’의 러브송을 김소희와 송유빈이 함께 불렀다.
 
옥택연, 김소현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연출 박준화, 극본 이대일)의 OST Part 3 김소희X송유빈의 ‘우연한 일들’이 오는 2일 오전 0시에 공개된다.
 
‘우연한 일들’은 Mnet ‘음악의 신2’의 프로젝트 그룹 C.I.V.A로 요즘 가장 핫한 ‘김소희’와 슈퍼스타 K6 출신 ‘송유빈’의 달콤한 듀엣곡 ‘우연한 일들’은 사소한 인연에서 사랑이 싹트기까지 어쩌면 모든 게 다 우연한 일들에서 비롯된다는 내용를 담은 곡으로 아련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김소희의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송유빈의 애잔하고 깊은 감성이 따뜻한 기타 선율과 스트링 라인과 만나 사랑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극중 옥택연(박봉팔 역)과 김소현(김현지 역)이 서로에 대한 사랑 감정을 깨닫고 의식하는 등 ‘시작하는 사랑’의 두근거림을 잘 녹여내고 있다.
 
‘싸우자 귀신아’ 자켓 / tvN ‘싸우자 귀신아’ 화면 캡처
‘싸우자 귀신아’ 자켓 / tvN ‘싸우자 귀신아’ 화면 캡처
 
특히, 음원 발표와 함께 김소희, 송유빈의 달콤한 ‘우연한 일들’ 녹음실 현장 메이킹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김소희와 송유빈의 녹음 당시의 듀엣 케미는 물론, 녹음실 현장에서 함께 장난치고 수다를 떠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어 음원 공개와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또 오해영’의 후속작으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는 남녀 주인공 외에도 백서이(서연 역)와의 삼각관계, 권율(주혜성 역)의 숨은 이야기 등 멜로와 미스터리 스토리텔링이 전개되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싸우자 귀신아’는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