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OHMYGIRL), 신곡 ‘내 얘길 들어봐’ 음원차트 올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MYGIRL)의 신곡 ‘내 얘길 들어봐(A-ing)’가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내 얘길 들어봐’는 1일 0시 공개되자마자 멜론 9위, 엠넷뮤직 2위, 네이버 2위, 지니 4위, 올레뮤직 5위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또한 수록곡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거짓말도 보여요’, ‘쥬뗌므’ 등 수록곡도 전부 차트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음원 진입 성적은 그동안 발매한 오마이걸의 앨범들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는 오마이걸의 성장을 극적으로 보여주고 있어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오마이걸(OHMYGIRL) / WM ENT
오마이걸(OHMYGIRL) / WM ENT
 
오마이걸(OHMYGIRL)의 ‘내 얘길 들어봐’는 16년 전에 발표한 걸그룹 ‘파파야’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시원한 레게느낌과 쉬운 멜로디라인 위에 힙합 비트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2016년 여름에 맞게 완성시켰다. 특히 미미의 강렬한 랩이 스컬&하하의 피쳐링과 함께 여름에 맞는 자유로운 레게의 느낌을 물씬 살려주었다.
 
한편, 오마이걸(OHMYGIRL)은 오늘(1일) 새 앨범 ‘썸머 스페셜(SUMMER SPECIAL)’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