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비스트(BEAST) 용준형, 목걸이와 가죽팔찌로 ‘치명적인 상남자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그룹 비스트의 용준형이 섹시미 가득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30일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용준형은 섹시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뇌쇄적인 표정으로 성숙한 남자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화보를 통해 또 한번 새로운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용준형은 슈트를 착용하고 목걸이’와 가죽팔찌를 포인트로 레이어드해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비스트(BEAST) 용준형 / 자비시 주얼리
비스트(BEAST) 용준형 / 자비시 주얼리
  
용준형의 섹시미 넘치는 화보와 메이킹 동영상은 자비시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에 촬영한 화보는 디자이너 그룹 자비시 (JAVISI) 주얼리의 세컨브랜드 디포레스의 스타 디자이너와 그룹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화보로 ‘비스트 목걸이’와 팔찌가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스트(BEAST) 용준형 / 자비시 주얼리
비스트(BEAST) 용준형 / 자비시 주얼리
 
한편 비스트는 7월 컴백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